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
 
Q&A
[공지] 노블엔진 홈페이지가 …
[꿈꾸는 전기양과 철혈의 과…
《노블엔진 2017년 4월 2차 …
[리제로 10 + 리제로피디아] …
[Re :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…
 
설문조사 - 설문조사 - <포춘 하모니> 인기 투표!
  • 3급 매니저, 치유담당 초파랑
  • 2급 매니저, 여동생담당 우연하
  • 1급 매니저, 츤데레담당 델피나
  • 불행아인가 행운아인가, 하필연
  • 모두의 대승운 파티, 대승운?!

 


전격해부! <프로젝트 어사일럼> 제2회
글쓴이: 담당N
작성일: 13-06-14 18:58 조회: 11,466 추천: 0 비추천: 0
* 조금 더 상세히 알아보는 어사일럼의 캐릭터

이번에는 컬러 러프와 함께 직접 작업에 참여하시는 분들의 캐릭터에 대한 코멘트를 공개하고자 합니다.
캐릭터의 성격과 느낌에 대해서 짐작해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요?


< 한유진 >
러프디자인03.jpg
원작자 (류세린) 코멘트
- 차분한 남자아이입니다. 남자아이에게 ‘믿음직스러움’보다는 ‘잔혹미’를 요구하는 저로서는, 조금 더 여리여리한, 사디스틱한, 불안정한 아이를 선호합니다만, 다행히 제 안의 리미터가 제 때에 작동. 결과적으로는, 발은 핥고 싶진 않지만 손은 핥고 싶은 느낌의 소년으로 결론이 났습니다. 
이 게임의 지성체.

시나리오 라이터 (인간실격) 코멘트
성별이 반대일 경우를 생각해 보았습니다. 얌전하고 침착한 소녀일 겁니다. 또래보다 좀 작고 실제 키보다도 더 작아 보이는 느낌이겠죠. 머리카락은 조금 짧고 가늘 겁니다. 병약한 체질은 아니지만 어쩐지 그렇게 보일 거고요. 눈은 맑고 고요해서 똑똑하게, 때로는 조금 차갑게 느껴지겠죠. 목소리는 조금 작지만 사람들이 귀 기울여 듣게 하는 힘이 있겠죠. 아, 좋다…….
그리고 전 ‘태어나지 않았으면 죽지 않았을 텐데!’를 외치여 애의 머리를 빠직……. 아…….

일러스트레이터 (SALT) 코멘트
- 처음엔 조금 더 미연시 남자주인공 같은 느낌을 이미지했습니다만, 컨펌시 미소년을 강조하셔서 지금 방향으로 선회. 완전히 여자로 보이진 않지만 여장을 해도 꽤 어울릴 것 같은 경계선을 찾고싶었습니다


< 은사자 백작 >
러프디자인01.jpg
원작자 (류세린) 코멘트
드물게 근육이 없는, 포동포동 토실토실한 여자아이입니다. 여자아이에게 ‘귀여움’보다는 ‘퇴폐미’를 요구하는 저로서는, 조금 더 깡마른, 갈비뼈가 드러나는, 입술이 붉은, 뭐어 아무튼 그런 아이를 선호합니다만, 다행히 제 안의 리미터가 제 때에 작동. 주무르면 말랑말랑 몽실몽실한 감촉이 느껴지는 털뭉치 포메라니안 같은 느낌으로 결론이 났습니다. 
이 게임의 지랄견. 

시나리오 라이터 (인간실격) 코멘트
성별이 반대인 경우를 생각해 보았습니다. 죄송합니다, 사과할게요. 잘못했습니다.
재도전해보죠. 키는 여전히 작고(…) 신경도 안 썼는데 어쩌자고 그리도 잘 자랐는지 영문을 모를 백금색 롱헤어의 미소년. 상어 같은 이빨이 차밍 포인트. 유진냥을 붙잡아다가 ‘그러니까, 니가 내 장난감 해야겠다고’라고 폭언. 유진 양이 경악하는 순간 ‘차, 착각하지 마! 내가 관심 있는 건 니 피!뼈!뇌!장!살! 뿐이거든?!’이라고 고백해서 변태로 몰리고! ……변태지만.

일러스트레이터 (SALT) 코멘트
평소 안그려본 타입이라 걱정했는데, 생각보다 쉽게 그려졌습니다. 상어이빨이 매력적인 그녀 후훗…! 


< 지아 밧산드 >
러프디자인02.jpg
원작자 (류세린) 코멘트
바보입니다. 
이 게임의 지렁이.

시나리오 라이터 (인간실격) 코멘트
성별이 반대인 경우를 생각해 보았습니다. 훤칠하게 큰 키에 검사로서 잘 단련된 체격. 검은 머리카락은 어깨까지 닿는 정도. 슈트를 입히고 싶지만 무리가 있을 테니 예장 갑옷에 근사한 서코트를 입히면 좋겠네요. 항상 한 걸음 정도 뒤에서 은사자 백작을 따르며, 은사자 백작을 지키고, 은사자 백작을 걱정하는 좋은 친구/형/기사일 겁니다.
본색 드러내기 전까지는 남녀 막론하고 팬도 엄청 많을 거예요. 본색 드러내기 전까지는요!

일러스트레이터 (SALT) 코멘트
최근 유명한 모 만화의 히로인처럼 복근이 있는 탄탄한 언니라는 주문이 있었는데, 옷으로 다 가려버려서 왠지 뻘쭘하군요. 벗길 기회가 있…을까요 과연?


* <프로젝트 어사일럼> 전격해부 다음편
다음에도 재미있고 성실한 정보로 찾아뵐까 합니다.
어떤 정보를 보여드릴지는 그때의 즐거움으로 남겨둘까 하네요.

Mrag 13-06-28 23:28
답변  
빨리 보여주세요. 현기증난단말이에요.
아, 근데 저 일러스트들은 완성된 건가요?
     
담당N 13-07-01 09:21
답변  
아닙니다. 위에 써뒀지만 컬러 러프입니다.
너구리 13-08-09 18:46
답변  
으어어어어어
음.. 어제 카페에서 3병행은 무리다 라고 써놧지만.. 그냥 독자입장에선 3병행 을 하시더라도
미여정 출간해 주세요 엉엉
..;
귀성크레셔 15-05-10 20:50
답변  
엔딩이후의 세계 돈없어서 못샀는데 사야되나아아아아!
반가움 15-10-07 13:01
답변  
그래서... 게임은 나온느건가요? 안나오는건가요?
이상태로 책만 나와도 이상할게 없을정도인데...ㅋㅋ
 
 
 
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제휴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
주소 : 인천광역시 부평구 평천로 132 (청천동) TEL : 032-505-2973 FAX : 032-505-2982 email : novelengine@naver.com
 
Copyright 2011 NOVEL ENGINE All rights Reserved.